아이허브 유산균 - California Gold Nutrition LactoBif 300억 유산균

Posted by 하이어리
2019. 4. 17. 21:00 리뷰/건강식품

첫 번째 건강식품 리뷰는 얼마 전 먹기 시작한 캘리포니아 골드 뉴트리션의 락토비프 프로바이오틱스 300억 유산균입니다. 사실 이전에 유산균(요플레, 요구르트 등..)은 장 활동이 활발하지 않고 변비가 있으신 분들만 먹는 건 줄 알았습니다. 건강식품에 관심이 생기면서 여러 제품들을 찾아보고 많이 먹는 제품들이 무엇인지 찾아보면서, 장트러블이 잦은 사람들도 먹어야 한다는 걸 알았어요.

(사실 저만 멍청하게 살아온줄 알았는데, 지인 몇 분한테 물어봤더니 저랑 비슷하게 알고 계시는 분들도 많더라고요 ㅎㅎ)

 

 

 

 

제품은 식물성 캡슐 1정 당 300억개의 활성 균주(CFU) 함유되어 있고, Danisco의 FloraFIT 프로바이오틱스를 독점 사용한다고 합니다. 임상 연구로 입증된 8종의 활성 균주와 개별 수포 포장되어있고, 상온 보관이 가능하다는데. 제품 후기 보면 한여름에 배송받으신 분들은 주황색 반점 같은 게 생겼다고 해요.

그런데 제조사 측에서 붉은 점이 생길 수 있으나 유해하거나 제품이 변질된건 아니라고 말합니다. 사실 이 부분이 댓글 사이에서 엄청 왁자지껄 했거든요. 일단 다행히 제가 먹고 있는 제품에는 붉은 반점은 보이지 않지만, 사실 붉은 반점이 없는 제품인데 약에 이상이 생긴 건 아니래도 붉은 점들이 생기면 저라도 좀 꺼림칙 하긴 할 거 같아요...

 

 

 

 

 

 

보시는 것처럼 개별 이중 수포 포장의 장점은 산소, 습기, 빛에 대한 최상의 보호막 작용과 제품의 무결성 및 보호를 권장한다고 합니다. 또한 파손 방지와 밀봉 확인, 효능을 보장한다고 해요. 그런데 이것도.... 리뷰에 나와있는 글 중 하나가, 포장 안에 약이 안 들어 있는 구매자들이 있더라고요. 은색 포장지 안에 약은 없고 비어있는 상태로 오신 분들이 있다고 하더라고요.

 

 

 

 

저는 매일 아침 기상과 동시에 공복에 1 캡슐 섭취하고 있습니다.

어릴 때부터 유난히 장이 예민했고, 탈도 잘났고, 장트러블러였어요. 찬 거, 기름진 거, 유제품 등등 뭐만 먹었다 하면 꾸르륵거리고 설사하고. 중학교 땐 장염을 달고 살아서 내과 의사 선생님이랑 친했습니다... TMI인데 장염만 걸리면 라면이 그렇게 먹고 싶었더랬죠.... 그 매콤 짭짤한 라면 국물이....

 

 

첫 번째 유산균 제품 리뷰는 여기까지 하도록 하겠습니다.

혹시 아이허브에서 구매하실 예정 있으신 분들은 할인 코드나 추천인 코드에 ABD8402 적어주시면 더불어 사는 세상을 보실 수 있으십니다!!

 

그럼 다음 제품으로 또 오겠습니다.